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 화려한 백화점 장식으로 반짝이다!

반응형

크리스마스 백화점장식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장식 / 사진_신세계백화점

 

 

매년 11월, 서울의 주요 백화점들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기 위해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공개합니다.

특히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은 ‘움직이는 대극장’이라는 독창적인 테마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서커스 테마로 변신

11월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는 색색의 열기구 에어벌룬이 천장 가득 띄워져 있으며, 입구에는 서커스 티켓 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곳곳에 설치된 서커스 천막 안에는 다양한 장식이 꾸며져 있어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장식과 테마

백화점 3사 모두 11월을 맞아 이른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돌입했습니다. 매년 화려함을 더해가는 크리스마스 장식들은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당기며, SNS 인증샷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올해의 장식 테마는 자연과 동화 속 세계로, 입구에 설치된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와 조명이 어우러져 눈 덮인 숲 속을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예술적인 연말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2024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의 백화점들은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장식과 이벤트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이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장식과 다양한 행사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연말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